연일 불볕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안식처인 집마저 지저 분하거나 어두운 색과 투박한 인테리어에 휩싸여 있다면 텁텁함 은 이루말할수 없을것이다. 그렇다고 가구를 계절에 따라 바꿀수있는것도 아니고 건강과 경 제적인 이유로도 냉방기를 하루종일 돌릴수도없다.
무더운 여름 진한색상의 가구로 가득차있는 실내의 분위기는 칙 칙하다. 소품이나 소재 패턴 등에 약간만 변화를 주거나 쿠션, 슬 립커버를 이용해 한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면 보다 쾌적하고 시 원한 느낌을 줄 수 있다.
예를들면 어두운 가죽소파에는 쿠션커버를 베이지색 계통 커버 로 바꾸어주면 가구 전체분위기가 밝아보이며 고급스럽고 상큼 한 느낌을 줄수가 있다.
진한색상의 패브릭소파는 흰색이나 베이지색 슬립커버를 이용 해 소파 전체분위기를 바뀌줄 수 있으며 단순함을 피하기위해서 선호하는 시원한 여름색상 쿠션으로 연출해 집안전체를 가을에 서 여름분위기로 전환할수있다 또한 진한 색상의 가구와 연한 색상의 가구를 동시에 소유하고 있을시에는 아래 사진과같이 두가지 색상이 들어간 쿠션을 이용 해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를 연출할수있다.
그런데 이런것도 손이가서 쉽지않다고 많은분들이 말씀하신다. 이럴때에는 집안의 여기저기 공간을 차지하는것들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탁트인 분위기의 상큼한 느낌을 주고 꽃병과 화분 꽃 과 잎만으로도 올 여름 시원한 열대지방의 휴양지같은 나만의 공 간을 만끽할수있을 것이다.
상큼한 여름 집안분위기
문의 전화: (408) 307-905